언론 및 매체 소식입니다.

각 종 전자담배 소식을 접해보세요

Media & Adv

시가톱텐 전자담배 '그린스모크'와 'V2'의 명분 있는 인기 이유?

작성자
cigatop10
작성일
2015-09-10 14:57
조회
2882

국내 시장이 아닌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자담배는 무엇일까? 시가톱텐(cigatop10.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그린스모크와 V2 전자담배가 소비자들 사이에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시가톱텐은 전 세계 판매율 10위 안의 제품만을 판매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전 세계 사용자가 인정하지 않는 제품은 좋은 제품이 아니다"라고 시가톱텐 관계자는 이야기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판매율 1위 제품은 VMR사의 V2, V2EX 전자담배이며, 2위는 그린스모크로 미국 알트리아그룹에서 인수를 하였다. 알트리아그룹은 말보로 브랜드 등 세계적인 브랜드를 다수 보유중인 필립모리스를 자회사로 두고 있으며 오랜 전통의 담배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Flavor Shield라는 담배 향 보존 기술 및 가장 안전한 배터리를 자랑하는 그린스모크로 전매특허라 할 수 있는 특유의 향과 맛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해외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이 애용하는 제품인 그린스모크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지도를 갖게 되어 다수의 마니아들을 확보하고 있다. 4위 제품 Vapor Couture의 경우 VMR사의 제품으로 여성전용 전자담배로 인기가 있는 상태이다.

V2 시리즈와 그린스모크의 인기가 커지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다.


최근 국내의 한 전자담배업체에서 언론사를 통해 12V전압을 기존 업체들의 전자담배 배터리에 연결해 지속적으로 충전시킨 결과, 부하를 견디지 못해 폭발 위험성이 있다는 실험을 하기 도 했다. 실험 자체가 일반적인 5V가 아닌 12V를 사용하여 문제가 있는 실험으로 논란이 되는 와중에 일부 소비자들은 용적률이 낮은 전자담배를 찾고 있으며 그린스모크와 V2가 최적의 용적률을 가지고 있어 더 각광을 받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용적률이란 체적에너지 밀도로 400Wh/L를 넘을 경우 KC인증을 거쳐야 하지만 V2와 그린스모크의 경우는 400Wh/L을 초과하지 않아 그만큼 안전성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시가톱텐(cigatop10.com)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장인어른, 부모님 등을 위한 선물로 제품 판매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곧 다른 제품에 대한 보상판매 이벤트가 본사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시가톱텐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제품 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gohealthlife@naver.com) 또는 대표번호(02-318-7724)로 문의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